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여행,건강

환자, 노인 식사대용/밥 안먹는 아이 영양식 뉴케어 알고 계신가요?

by 육아하는 영양사의 정보통 2022. 1. 6.
반응형
엄마는 단 한번도 날 빈속으로 보낸 적이 없다.
속이 든든해야 힘이 나는거야.
엄마를 빈속으로 만들지 말자.
잘 챙긴 한끼 뉴케어



환자, 노인 식사대용식, 영양식으로 뉴케어 알고 계신가요?

시할머니께서 아프시면서 식사에 문제가 생기고 기력도 떨어지시는게 눈에 보이네요. 예전에 병원에 근무했을 때 요양병원에 장기간 입원하게 되면 환자분들이 근력이 떨어지고 먹거리가 한정되어 있는데다 입맛도 잃으시니 영양식을 많이 찾으시던게 생각나더라구요. 영양적으로 문제가 있거나 당뇨병 등 지병이 있는 환자분의 경우 의사의 지시로 뉴케어나 정식품 그린비아 제품을 많이 활용했었거든요.

 

뉴케어당플랜

 

그린비아 제품이 가격이 좀 더 저렴하긴 하지만 대상휄라이프 뉴케어 제품이 선택의 폭도 더 넓고 왠지모를 믿음이 더 가는 것 같아요. 구수한맛이 제일 대표적인 맛이라면 당뇨병 환자영양식으로는 뉴케어당플랜프로라고 당뇨식을 선택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뉴케어당플랜프로?

이 제품은 당뇨환자를 위해서 맞춤 영양구성이 되어 있고 당류가 제로라 걱정없이 즐겨보실 수 있어요. 알룰로오스를 사용해서 단맛을 냈기 때문에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들어있고 반대로 나트륨은 적은 제품이예요. 동식물성 혼합 단백질 10g이 함유되어 있으며 26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들어있어서 식이요법만으로 챙기기 어려운 영양소까지 편리하게 챙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셀렌, 몰리브덴, 비오틴, 판토테산, 엽산, 나이아신, 비타민B군들, 비타민K, D, A, C, E 염소, 철분, 요오드, 구리, 칼륨, 망간, 인, 마그네슘, 칼슘, 아연, 크롬 등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니 믿음이 갑니다. 내부도 6중으로 무균팩 포장하여 실온에서도 보관가능해서 편하더라구요.

 

 

맛?

맛은 베지밀 맛에 호두맛이 느껴지는 구수하면서 약간은 걸죽한 느낌인데 단백한 맛이라 크게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어요. 특히 당뇨가 있다보면 간식도 아무거나 드시지 못하고 꾸준하게 관리해주셔야 하는데 골고루 영양소가 들어있어 안심이 되고 200ml의 양으로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고 적당했어요.

 

모양?

당이 제로라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어서 마음 편하게 드실 수 있는 제품이라 만족감이 큰 것 같아요.

이번에 리뉴얼되면서 용기는 기존에 넓적하던 모양에서 길쭉한 모양으로 바뀌었던데 손이 쥐고 마시기엔 더 편해졌더라구요.

 

병원에 가족이 입원하게 되면 간에 좋은 영양제나 이것저것 몸에 좋은 약을 찾는데 실제로 아프신 분들은 드시고 있는 약이 이미 있기 때문에 간에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오히려 약이나 영양제는 간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식품종류를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활용법?

저같은 경우는 노인들이나 환자들 영양식으로 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에서 제때 식사를 챙기지 못하거나 체력소비가 많은 직업군 종사자나 학생들에게도 괜찮은 활용법이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저는 아들이 밥을 너무 안 먹어서 아이가 어렸을 때는 마르고 약해서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요. 뉴케어에서는 딸기맛으로 키즈 제품이 나와있고 그린비아에서는 지금은 단종되고 나오지 않지만 초코맛이 있어서 잘 활용했었거든요. 캔이나 팩으로 나와있어서 편리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나 딸기우유 맛이라서 아이가 먼저 찾던 경험이 있네요. 키가 안커서 아이들 키크는 약도 많이 찾으시던데 골고루 영양소 섭취가 되다보면 키크는 것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쪼록 코로나 19로 힘든 요즘이지만 다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