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출산

어린이날 선물 best 10, 선물 라벨, 선물 문구

by 육아하는 영양사의 정보통 2023. 3. 28.
반응형

어린이날 선물 고민되시죠?? 아이들 저마다 갖고 싶은 선물이 있을텐데요. 어린이날 선물 Best 10가지를 꼽아봤습니다. 이거 싫어하는 어린이 있을까요? 하나하나 확인해보겠습니다.

어린이날 선물

 

색칠공부

 

  어린이날 선물 BEST 10

1. 색칠공부 책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나 만화 주인공의 색칠공부 책은 그림그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색칠은 작은 디테일을 채우는데 집중력을 필요로 합니다. 색칠놀이를 통해서 색채감각과 집중하는 능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색칠은 감정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이가 스트레스나 불안감을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재미와 흥미의 도구를 넘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나이가 어려 언어능력이 부족한 아이들에게는 자기표현력 향상에 특히 유용합니다.

 

 

 

2. 축구공

스포츠는 체력과 팀워크를 증진시키는 좋은 방법으로 공원에서 뛰어놀기 좋습니다. 가족간이나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면서 사회성을 기르는 것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축구공을 가지고 놀면서 자연스럽게 스포츠에 관심이 생기게 되어 축구경기를 관람하거나 관련 게임을 하는 등의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자전거

3. 자전거

신체활동을 촉진하고 가족과 친구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면서 속도감을 느끼거나 균형감각을 향상시키고 폐기능도 좋아지게 됩니다. 근육을 강화시켜 체력이 좋아지게 됩니다. 자전거를 탈 수 있다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많아져 새로운 곳을 함께 탐험하고 자연과 교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킥보드

 

4. 킥보드

아이들이 직접 운전할 수 있는 이동수단으로 놀이와 운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킥보드를 타면서 즐겁게 놀이를 즐기는 동시에 근육 발달과 체력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고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킥보드는 자전거나 스케이트보드와 비교해서 비교적 쉽게 타고 조작하기 쉬워서 좋아합니다. 핼멧이나 무릎보호대와 같은 보호장구와 함께 선물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옷과 악세서리

아이들은 옷과 악세서리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성격과 관심에 맞는 옷과 모자, 가방, 머리핀, 신발 등 옷과 악세서리 관련한 선물도 좋아하는 품목입니다.

아이스크림 메이커

6. 아이스크림메이커

내가 원하는 과일, 과자, 초코칩, 견과류와 같은 토핑을 섞어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보면 창의력을 발휘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솜사탕 메이커

 

7. 솜사탕 메이커

축제 때마다 줄지어 먹는 솜사탕을 집에서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대체로 단맛을 좋아하는데, 솜사탕 메이커를 통해서 좋아하는 간식인 솜사탕을 직접 만들어보면서 설탕이 솜처럼 변하는 것을 직접 관찰하고 재미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깔의 설탕을 이용해서 여러색의 솜사탕을 만든다면 창의력도 키워볼 수 있을 것입니다.

 

8. 보드게임

컴퓨터나 핸드폰 없이도 간단한 규칙을 통해 가족, 친구 등 여러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 협력하거나 경쟁하며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전략적 사고와 문제해결 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줍니다. 간단한 암산, 순발력 등이 필요한 게임들이 많아서 두뇌발달에도 도움이 됩니다. 보드게임의 경우 이기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꾸준하게 노력해야 하기 때문에 오랜시간 집중을 하게 됩니다. 보드게임을 통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상상력을 자극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다거나 다양한 규칙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창의적인 생각이 발전하게 됩니다.

 

 

 

어린이날 초등학생 선물 목록 추천, 레고 너로 정했어!

다가오는 어린이날 초등학생 선물 고민되시죠? 아이가 원하는 게임기, 스마트폰, 태블릿은 가격도 비싸지만 그보다도 선물을 해주고 난 뒤 너무 빠지지 않을까 고민도 되더라구요. 저희집도 5학

invaluable.co.kr

9. 레고나 블럭

레고나 블럭, 퍼즐 등은 아이들이 문제해결 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퍼즐을 달성하면서 성취감을 느끼게 되며아이들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느낌을 받으며 자신감을 키우고 긍정적인 자아이미지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레고나 퍼즐은 집중력과 인내심을 길러주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10. 문구용품

새로운 노트, 스티커, 색칠도구, 필기도구 등을 통하여 창의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문구용품을 갖기를 바랍니다. 다른 아이들과의 유행이나 좋아하는 캐릭터가 새겨진 문구용품을 통해 교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여러 색깔이나 디자인을 통해서 학습을 할 때 더욱 집중력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 선물 라벨

어린이날 선물 라벨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이미지를 활용해보세요.

선물라벨

   어린이날 선물 문구

  1. "어린이날 축하해! 당신이 있어서 우리 모두 행복합니다."
  2. "어린이의 꿈과 희망이 항상 이끌어주길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3.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과 미래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축하합니다."
  4. "어린이의 재능과 창의력은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듭니다. 축하해요!"
  5. "어린이날을 맞아, 즐거움과 행복이 늘 당신과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6. "어린이들의 새로운 꿈과 도전에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언제나 응원합니다."
  7. "어린이들은 미래의 주인공입니다. 축하하며 더욱 밝고 행복한 미래가 기대됩니다."
  8. "어린이날, 사랑하는 어린이에게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는 것을 다짐합니다. 축하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