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여행,건강

애드센스 계속 검토중이라고만 뜨네요

by 육아하는 영양사의 정보통 2017. 1. 10.
반응형

오 완전 날씨가 추워졌어요.

올해는 구글 애드센스도 한번 해볼까 하여 공부하고 있는데요.

이게 마의 구간처럼 구글에서 온 메일을 받고 '애드센스 사이트를 검토중입니다'에서

못벗어나고 있네요.

검색해보니 이게 또 복불복인 듯 해서 언제나 승인이 날까 노심초사 대기중이랍니다.


저는 저 메일이 오는것이 1차 승인은 나고 2차 승인을 받기 전단계 인줄 알고 있었는데요

오늘 보니까 1차도 승인나지 않은 상태라고 해요 하하하핫

1차 승인을 받기위해 애드센스 가입을 하고 넘어가는 단계라고 하는데

완전 초보티가 팍팍 나고 있네요 



요즘은 시간이 많이 남아서 

개인적으로는 애드센스를 비롯해서 여러 제휴 마케팅 쪽으로 공부중인데요

올해는 꼭 뭔가 터닝포인트가 될만한 일이 가득한 한해였으면 좋겠다는 바램이예요.


실천력이 좀 부족하긴 해도 그나마 지구력은 괜찮은 편이니

우선은 1월달엔 이것저것 공부하고 애드센스 승인에 주력을 하구요

2월달 부터는 수익내는 것에 매달려봐야겠지요~ㅎ

네이버는 블로그를 키웠었는데 어느순간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리더라구요.


이참에 티스토리를 잘 키울 수 있으면 좋겠네요~

날이 갑자기 추워지고 미세먼지까지 기승이니 모두들 감기조심하자구요~


반응형

댓글